문서번호 운영과-1127 결재일자 2018.3.19.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운영과장 관리부장 박진선 이경진 윤대진 03/19 심상원 협 조 전략기획실장 유연호 총무과장 이행용 <<판매시설 (코뿔소음식점)>> 지붕 및 처마 등 보수공사 실시 계획 2018년 3월 (운 영 과) 지속 가능성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지역경제 발전, 사회적 형평성, 환경의 보전 등 □ ■ ≪판매시설 (코뿔소 음식점)≫ 지붕 및 처마 등 보수공사 실시 계획 서울대공원 판매시설 (코뿔소 음식점)의‘막구조 천막 지붕’파손으로 누수 현상이 발생되고 처마가 주저앉는 등 시설 이용객의 안전에 문제가 있어 관람객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수공사를 실시하고자 함. Ⅰ 추 진 근 거 □ 운영과-811(2018.2.26.)호‘코뿔소음식점 지붕 및 처마 하자 발생 보고’ □ 운영과-1082(2018.3.14.)호‘편익(판매)시설 운영자 간담회 개최 결과 보고’ Ⅱ 추 진 방 향 □ 4~5월 성수기 이용객 증가에 대비하여 신속히 공사 완료 □ 시설 보수에 따라 이용객의 안전사고 예방 및 만족도 향상 기대 Ⅲ 공 사 개 요 □ 사 업 명 : 판매시설(코뿔소 음식점) 보수공사 □ 위 치 : 경기도 과천시 막계동 713-1 □ 보수대상 : 막구조 천막 지붕, 처마(보) □ 현 황 ? 지붕(막구조) 천막 파손으로 누수 현상 발생 ? 출입문 처마가 주저앉아 안전사고 발생 우려 □ 공사내용 ? 지붕 천막 교체, 처마 보수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수의계약사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5 □ 계약대상자 ? ? ? □ 공사기간 : 계약일로 부터 20일 □ 하자담보기간 : 준공검사일 기준 3년 Ⅳ 소 요 예 산 □ 소요예산 : 금11,561,000원(금일천일백오십육만일천원) □ 예산과목 : 공원이용시민 만족도 향상, 시민만족도 향상, 공원편익(판매)시설 유지 및 보수, 시설비 Ⅴ 향후 계획 □ 수의계약 의뢰 : 2018년 3월 □ 공사 시작일 : 2018년 3월 붙임 1. 보수공사 대상 현장 사진 1부. 2. 코뿔소 음식점 지붕 및 처마 하자 발생 보고 1부. 3. 보수 공사 관련 견적서 1부. 끝. [붙임 1] 코뿔소 음식점 현장 사진 2018. 3. 16.(금) 코뿔소 음식점 지붕 천막 (원거리) 코뿔소 음식점 지붕 천막 (근거리) 음식점 내부 천장 누수 부위 01 음식점 내부 천장 누수 부위 02 코뿔소 음식점 출입문 위 처마 휨 (원거리) 코뿔소 음식점 출입문 위 처마 휨 (근거리)
14852091
20210925180359
본청
운영과-1127
D000003317743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