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활용 자체교육 결과보고(전농) 1. 관련근거 가. 서장 특별요청사항(2018.1.19. 확대간부 회의 시)『전화 친절도 향상을 위한 불시 전화 품질평가단 운영』 나. 소방행정과-1978(2018.2.12.)호『전화 친절도 향상을 위한 불시 전화품질평 가단 운영 계획』 다. 소방행정과-2941(2018.3.7.)호『『불시 전화품질평가단』전화민원 응대 서비 스 점검 결과 알림』 2. 위와관련,「2018년 상반기 서울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에 대비한 자체 불시 전화 품질평가단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활용 자체교육 결과를 다음 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일 시 : 2018.03.08. 17:30~18:00 / 2018.03.09. 17:30~18:00 나. 대 상 : 전 직원 다. 교 관 : 센터장 배영우 붙임 : 교육결과(서식) 1부. 끝. 전농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상수 1팀장 김성현 센터장 03/16 배영우 협조자 시행 전농119안전센터-1292 ( ) 접수 ( ) 우 02591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황물로 3 전농119안전센터 (전농동) / 전화 2215-0119 /전송 02-2246-8119 / 000lss@seoul.go.kr / 대시민공개
14848252
2021092518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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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33169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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