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활용 자체교육 결과보고(전농)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활용 자체교육 결과보고(전농) 1. 관련근거 가. 서장 특별요청사항(2018.1.19. 확대간부 회의 시)『전화 친절도 향상을 위한 불시 전화 품질평가단 운영』 나. 소방행정과-1978(2018.2.12.)호『전화 친절도 향상을 위한 불시 전화품질평 가단 운영 계획』 다. 소방행정과-2941(2018.3.7.)호『『불시 전화품질평가단』전화민원 응대 서비 스 점검 결과 알림』 2. 위와관련,「2018년 상반기 서울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에 대비한 자체 불시 전화 품질평가단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활용 자체교육 결과를 다음 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일 시 : 2018.03.08. 17:30~18:00 / 2018.03.09. 17:30~18:00 나. 대 상 : 전 직원 다. 교 관 : 센터장 배영우 붙임 : 교육결과(서식) 1부. 끝. 전농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상수 1팀장 김성현 센터장 03/16 배영우 협조자 시행 전농119안전센터-1292 ( ) 접수 ( ) 우 02591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황물로 3 전농119안전센터 (전농동) / 전화 2215-0119 /전송 02-2246-8119 / 000lss@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활용 자체교육 결과보고(전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전농119안전센터
문서번호 전농119안전센터-1292 생산일자 2018-03-1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상수 (2215-0119) 관리번호 D00000331699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