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하반기 의용소방대 간담회 집행액 중 오입금 반납 결과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8571(2017.11.23.)호 『2017년 하반기 의용소방대 운영 활성화 방안 간담회 계획 보고(본대 등)』 나. 재난관리과-1864(2018.3.16.)호 『2017년 하반기 의용소방대 간담회 집행액 중 오입금 반납 보고』 2. 위와 관련 2017년 하반기 의용소방대 간담회 후 신용카드 사용금액 입금 오류로 인한 오입금 반납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2017년 하반기 의용소방대 간담회 오입금 금액 반납 나. 반납금액 : 금20,000(금이만원정) 다. 반납계좌 : 라. 반 납 일 : 2018. 3. 16.(금) 붙 임 1. 통장내역 1부. 2. 무통장 입금증 1부. 끝.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조동열 재난관리과장 03/16 주병식 협조자 담당자 이영범 시행 재난관리과-190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6)
14845863
20210925181759
본청
재난관리과-1902
D000003316636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