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 재난현장 출동프로세스 개선계획」에 따른 부서의견 수렴 계획(알림) 1. 서울시 현장대응단-1497호(2018.2.28.)호「2018 재난현장 출동프로세스 개선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황금시간 목표제 달성을 위한「2018 재난현장 출동프로세스 개선계획」에 따른 우리서 자체 개선계획 수립을 위한 직원들의 고견을 듣고자 하니, 3. 해당 부서에서는 [붙임1]을 참조하여 전 직원들의 의견을 취합, 각 대(팀)별 1건 이상 발굴하여 2018.3.21.(수)까지 현장대응단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장대응단 각 대(팀)는 현장운영(류경준, joon119@seoul.go.kr)에 메일 제출 붙임 1. 2018 출동프로세스 개선계획(본부방침) 1부. 2. 2018 출동프로세스 개선 의견수렴 제출 서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류경준 지휘3팀장 신형욱 현장대응단장 03/16 이은규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989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살곶이길 331 / 전화 02-2049-4032 /전송 02-2049-4049 / tripod12@seoul.go.kr / 부분공개(5)
14844265
20210925181759
본청
현장대응단-1989
D0000033172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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