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시설관리과장 (경유) 제 목 민원처리 지연내역 통보 1. 2018년 3월 현재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결과 지연된 내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첨부 서식에 따라 사유서를 작성하여 ’18. 3. 20(화)까지 행정지원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2. 각 과에서는 신속한 민원처리서비스 제공 및 사업소 평가와 관련된 사항임에 유념하여 지연사례가 반복되지 않도록 직원공람 및 교육을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연내역 ‘18. 3월 붙 임 : 민원처리 지연사유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주무관 김형수 행정지원과장 03/15 代김종진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285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 전화 3146-4726 /전송 02)3146-4778 / sunbee33@seoul.go.kr / 부분공개(6)
14840158
20210925182657
본청
행정지원과-5285
D000003316207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