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양화대교남단(하류)』승강기 고장 및 조치완료 보고

문서번호 기전설비과-643 결재일자 2018.3.15.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기전설비과장 시설부장 조광호 김남수 03/15 최진석 협조 『양화대교남단(하류)』 승강기 고장 및 조치완료 보고 2018. 3. 『양화대교남단(하류)』 승강기 고장 및 조치완료 보고 한강공원 내 고장으로 운행이 중지되었던 양화대교남단(하류) 승강기에 대하여 정비를 완료하고 결과를 보고드림 Ⅰ 고장내용 및 조치결과 승강기 고장내용 조치결과 비고 양화대교남단 (하류) 카도어에 설치된 광학센서 노후에 따른 고장(3/10) 고장부품교체 후 운행재개 (3/14) 정비완료 (에스디엠엔씨) ※ 양화대교남단 경사형 승강기 도어개폐 방식 - 카도어와 홀도어에 각각 설치된 센서의 광결합방식으로 두 센서의 얼라이먼트가 오차범위(50mm) 이내일 경우에만 문이 개폐 (카도어와 홀도어의 기계적 결합이 어려운 경사형 승강기에만 설치) Ⅱ 수리내용 ○ 원 인 : 카도어에 설치된 광학센서 고장에 따른 승강기 도어개폐 불량. ○ 조 치 자 : 한강공원 승강기 유지관리업체 ㈜에스디엠엔씨 ○ 조치경위 - 3.10. 14:30: 승강기 고장에 따른 운행중지 및 고장원인 파악 - 3.12. 09:00: 고장원인 파악에 시일이 소요되어 설치업체에 점검의뢰 - 3.14. 12:10: 설치업체 입회 하에 점검실시 - 3.14. 14:40: 고장부품 확인 및 교체완료(정상운행) ○ 정비내용 : 카도어측 광학센서 교체 ○ 소요예산 : 209만원 (견적징구 후 일반지출 지급) Ⅲ 정비사진 부품 교체 전 부품 교체 후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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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화대교남단(하류)』승강기 고장 및 조치완료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643 생산일자 2018-03-1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조광호 관리번호 D00000331589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업무계획및보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