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배정 알림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578(2018.3.5.)호 『2018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소화기) 구매 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1579(2018.3.5.)호 『2018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번호키 등) 구매 계획 보고』 2. 위와 관련하여 비상소화장치함의 철저한 관리와 유사시 지역 주민이 활용하기에 불편함이 없고자 계획한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구입이 완료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배정을 실시하니 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는 물품 인수 후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을 교체하여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 2018. 3. 15.(목) ~ 3. 16.(금) 나. 배정장소 : 본서후정 다. 배정물품 : 소화기 등 13종 라. 배정수량 : 【붙임1】참조 ※ 물품배정은 센터당 적재비품 소요량과 비상소화장치 비율고려 3. 행정사항 ○ 금번 배정되는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은 반드시 비상소화장치함 전용으로 사용하기 바라며, 물품 인수 후 인수증(스캔)을 2018. 3. 19.(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내역 1부. 2.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代정기연 재난관리과장 03/14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81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배정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1813 생산일자 2018-03-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대영 (02-886-1192) 관리번호 D0000033151829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시설관리감독 > 소방용수시설유지관리 > 소방용수시설및비상소화장치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