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실 제본천공기 조달구매 1. 행정지원과-5372(2018.3.13.)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늘리기 위해 아래와 같이 사무실 제본천공기를 조달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사무실 제본천공기 조달구매 나. 구매품목 : 제본천공기 (수량 : 1대) 다. 소요예산 : 금685,680원(금육십팔만오천육백팔십원) =물품대(682,000원 x 1대) + 조달수수료(3,680원) 라. 계약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 마. 납품회사 : ㈜가평테크 바.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15일이내 (납품처 :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사. 하자기간 : 납품검사일로부터 1년 아.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공기구비품,자산취득비 등,자산취득비 붙 임 : 1. 방침서 1부. 2. 조달구매품목 1부. 3. 물품매입품의요구서 1부. 4. 녹색제품 구매가능 검토서. 끝. 주무관 이정윤 주무관 심숭금 행정관리팀장 신민철 행정지원과장 03/14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484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arisu.seoul.go.kr 전화 02-3146-4432 /전송 / ljy1392@seoul.go.kr / 대시민공개
14825421
20210925183619
본청
행정지원과-5484
D00000331501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