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 자재 납품(실내조명등) 검수 계획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4670(’17.09.18.)호“세곡119안전센터 신축공사 관급자재 총괄 구매 계획보고” 나. 소방행정과-1305(’18.1.25.)호“조명기구 조달발주 변경 계획 보고” 다. 나라장터 검사검수요청번호267500(’18.03.12.)호“검사검수요청서” 2.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납품(LED실내조명등) 검사검수요청서 접수되어 다음과 검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세곡119안전센터 관급자재 구매(조명기구) 나. 품 명 : LED실내조명등 다. 납품기간 : ’17. 10. 26. ~ ’18. 03. 30.(검수접수:’18. 03. 12.) 라. 예상 지급액 : 금1,242,340원(금일백이십사만이천삼백사십원) 1) 품 대 : 금1,236,000원(금일백이십삼만육천원) 2) 수수료 : 금6,340원(품대의 0.54%) 마. 바. 검수계획 1) 검수기간 : ’18. 03. 13. ~ 03. 16. 2) 검수 및 감독공무원 : 3명(장비회계팀장, 소방위 신효인, 김재원) 3) 검수방법 : 관능검사 및 기능검사 사. 검수품목 품목/ 규격 단위 수량 단가 금액 검수방법 LED실내조명등, 레이져라이팅, LLI-EM11-N57S,40W 개 12 103,000 1,236,000 관능검사 붙임 검사검수요청서 1부. 끝. 담당자 김재원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03/13 최홍균 협조자 신청사TF팀장 신효인 시행 소방행정과-3860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 전화 02-556-2739 /전송 02-568-1190 / rokmcfire@seoul.go.kr / 부분공개(5)
14824787
20210925183619
본청
소방행정과-3860
D00000331409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