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급수불편 민원 해소

동부수도사업소 CU3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 민원 해소 급수불편 민원을 신청한 아래 수용가에 대하여 처리를 완료하고 그 결과를 보고 합니다. 가. 민원사항 및 처리결과 관리번호 038415431 고객접수번호 0932018018649 수용가명 민원신청일 2018년 03월 12일 수용가주소 신청인 신청인연락처 계량기구경 15mm 업종 가정용(10) 최초개전일자 20150513 기물번호 39 현장방문일시 11시 10분 현장출동자 권오준 입회자 수용가와의관계 본인 급수불편유형 기타 수압/관종 kg/cm² / 처리결과 정상출수 (수압양호) 끝. 주무관 권오준 현장민원과장 03/13 代권영하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5142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975-5315 /전송 975-5316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급수불편 민원 해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5142 생산일자 2018-03-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권오준 (975-5315) 관리번호 D0000033142227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누수관리 > 옥내누수탐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