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무실 사무기기 등 구매 계획

문서번호 행정지원과-5372 결재일자 2018.3.13.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이정윤 신민철 03/13 유정상 사무실 사무기기 등 구매 계획 사무실 사무기기 등 구매 계획 2018. 3.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사무실 사무기기 등 구매 계획 사무실 내 사무기기 등을 구매하여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신속한 민원처리 등 민원응대 서비스에 철저를 기하고자 함 추진배경 ○ 당직실 팩스기기의 잦은 고장으로 업무 효율성을 저해하여 교체 필요 ○ 지출서류철이 많아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 제본천공기 구매 필요 구매개요 ○ 구매시기 : 2018. 3월중 ○ 구매부서 : 행정지원과(행정관리팀, 당직실) ○ 구매품목 : 총 2대(팩스기기 1개, 제본천공기 1개) 품 명 팩스기기 제본천공기 모 델 명 FAX-L174 KP-250 제 조 사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가평테크 가 격 346천원 682천원 사 진 ○ 구매방법 :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 제품 구매 ○ 설치방법 : 계약업체 현장 설치 후 납품검사 ○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10일(팩스기기), 15일(제본천공기) ○ 소요예산 : 1,034,050원 - 산출내역 팩스기기 346,500X1대 + 조달수수료0.54% = 348,370원 제본천공기 682,000X1대 + 조달수수료0.54% = 685,680원 -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 자산취득비 향후계획 ○ 계약업체 현장 설치 후 납품검사(2018.3월중) ○ 납품검사완료 후 물품관리시스템에 전산등록 관리.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사무실 사무기기 등 구매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5372 생산일자 2018-03-1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정윤 (02-3146-4432) 관리번호 D000003313987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