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풍수해기간 방재시설부 근무자 명단 편성 도시기반시설본부 2018년 풍수해 안전대책 추진과 관련하여 방재시설부 근무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편성·운영하여 풍수해 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1. 근무기간 및 시간 가. 풍수해기간 : 5. 15. ~ 10. 15.(5개월) 1) 강우, 태풍 등 발생(예보)시 및 비상근무 발령시 → 24시간 근무 2) 강우, 태풍 등 미발생(예보)시 → 평일 22시까지, 휴일 주간근무자는 09 ~ 18시까지 근무 나. 예비기간 : 4.15. ~ 5.14.(1개월), 10.16. ~ 11.15.(1개월) 1) 보강근무 이상 발령시 근무 2. 근무 방법 가. 근무자는 풍수해 상황보고(붙임 3)를 작성하여 업무관리시스템 에 결재 상신 (평일 20시, 휴일은 주간 근무자가 14시에 상신) 3. 근무자 명단 : 붙임1, 붙임2 참조 4. 근무자 급량비 : 외부 지정식당 이용후 정산 붙 임 1. 비상 단계(1~3단계)별 근무자 명단 1부 . 2. 평시 근무자 명단 1부. 3. 수방상황보고(양식) 1부. 4. 근무수칙 1부. 끝. ★주무관 고광호 치수시설과장 조성만 방재시설부장 03/13 이임섭 협조자 조경시설과장 신용우 공원시설과장 代이원영 환경시설과장 장수철 방재시설과장 진재섭 시행 방재시설부-3110 ( ) 접수 ( ) 우 04524 중구 청계천로8(무교동 96번지)프리미어플레이스 빌딩 14층 / 전화 02-3708-8772 /전송 02-3708-8756 / kkhh640@seoul.go.kr / 부분공개(6)
14815327
20210925184507
본청
방재시설부-3110
D00000331392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