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경전철 삼양사거리역에 대한 민원- 민원내용 : 지하철역에서 ... 양명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양명근님께서 신고하신 민원(접수번호 20180302904402)에 대하여 우이신설 경전철을 운영하는 우이신설경전철주식회사에 확인한 결과 삼양사거리역 엘리베이터 갇히는 상황 당시 양명근님께서 119와 112에 신고를 하시어 운영사 종합관제실에서 23:20분경 관할파출소의 연락을 받고 역무원을 출동시켜 23:24분 구출하였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또한 엘리베이터에 설치된 CCTV를 확인한 결과 출입문이 열렸음에도 양명근님께서 반대편 출입문으로 나가려고 하시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엘리베이터 이상발생시에는 119와 112에 신고하는 것보다 내부에 있는 인터폰을 눌러 종합관제실과 통화하는 것이 보다 신속히 문제가 해결되오니 인터폰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우이신설경전철 고객지원센터(02-3499-5516)로 연락주시기 바라오며 앞으로도 시정에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박명기 설비계획과장 이명수 도시철도설비부장 03/09 구자훈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설비부-2291 ( ) 접수 ( ) 우 / http://infra.seoul.go.kr 전화 /전송 772-7308 / / 부분공개(5)
14803462
20210925185457
본청
도시철도설비부-2291
D000003301997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