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비상소화장치함 보수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市재난대응과-2042(2018.1.26.)호 『2018년 소방용수 업무 관련 예산 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993(2018.2.8.)호 『비상소화장치함 관리 및 점검계획 알림』 2. 위와 관련 우리 서 관내 화재취약지역 및 소방차 진입곤란지역의 원활한 초기화재진압을 위한 2018년 비상소화장치함 보수공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비상소화장치 보수 나. 보수대상 : 총3개소(비소 19호, 79호, 112호) ※ 세부사항 붙임참조 다. 보수금액 : 금950,000원(금구십오만원) 라. 공사업체 - 업체명 : - 소재지 : - 대표자 : 마. 공사기한 : 계약일로부터 15일이내 바. 결제방법 : 재난관리과 법인카드 결제 사. 감 독 자 : 대응총괄팀장, 소방용수담당 아. 검 수 자 : 관할 안전센터장, 소방용수담당 자. 예산과목 : 소방용수시설 등의 설치 및 관리/소방용수시설 설치 및 보수/공공운영비(20102) 붙 임 1. 비상소화장치함 보수 대상 1부. 2. 견적서(건일,경한) 2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사업자 등록증 1부. 끝.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조동열 재난관리과장 주병식 소방서장 03/09 代왕상욱 협조자 담당자 이영범 장비회계팀장 代박태호 시행 재난관리과-1725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7)
14799463
20210925190836
본청
재난관리과-1725
D000003302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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