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아리수토탈서비스 선제적(40%이상 격증수용가)처리('18. 3월납기2차수)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동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아리수토탈서비스 선제적(40%이상 격증수용가)처리('18. 3월납기2차수) 1. 현장민원과-3297(2018.2.19.)호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에 의하여 시민 서비스 만족도향상 및 선제적 민원처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선제적 민원처리로 아리수토탈서비스 민원처리 업무가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대 상 : 직전검침대비 40%이상 격증 수전을 선별 나. 검침기간 : 2018.3.1.~3.8(3월납 2차수) 다. 추진방법 : 옥내누수진단 구역담당 처리 선제적 민원처리 방법 ○ 사용량 격증 수전 선제적 처리 - 아리수 인포시스템 검색을 통한 수용가 연락처 확보 - 수용가와 유선통화를 통한 수도사용량 증가사유 분석 누수진단 대상수전 선별 - 특별한 사유 업이 격증된 누수의심 수전에 대한 선제적 방문 누수진단 - 누수확인시 누수요금감면에 대하여 안내 후 별도의 감면 신청 없이 고객지원시스템에 연계 옥내누수요금 감면(선제적 조치) ○ 연계민원 종합처리 - 선제적 조치 후 연계되는 소·불 출수, 밸브고장, 소음발생 등 급수불편 해소, 옥내급수관개량 공사비지원 및 구경확대, 수질검사 등 안내 라. 처리기한 : 2018.3.17일까지 따로 붙임 : 사용량40%이상 증가수용가 선제적 처리대상 각(구청별) 1부. 끝. 주무관 권영하 현장민원과장 03/09 정남기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4906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13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142-1 (현장민원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451 /전송 02)3146-2679 / ha177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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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수토탈서비스 선제적(40%이상 격증수용가)처리('18. 3월납기2차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4906 생산일자 2018-03-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권영하 (02)3146-2451) 관리번호 D000003301773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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