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세곡119안전센터 개소에 따른 합동 판단회의 개최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3253(’18.3.2.)호 “세곡119안전센터 추진반 구성 및 운영계획” 나.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5820(18.3.8.)호“강남소방서 세곡119안전센터 업무개시 판단회의 개최 알림” 2. 2018. 4월 강남소방서 세곡119안전센터의 차질없는 개소를 위한 각 부서별 사전준비 사항 점검 및 협의를 위해 다음과 같이「합동상황판단회의」를 개최코자 하오니『세곡119안전센터 신설 추진반』에 편성된 업무담당자는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합동 판단회의 개최 계획 ○ 개 최 명 : 119안전센터 개소 합동 판단회의 ○ 일 시 : ’18. 3.15.(목) 13:30 ~ 16:00 ○ 일 정 - 본부(우리서)출발 : 13:30(13:50) - 세곡119안전센터 신설부지 집결 및 현장점검 : 14:00~14:30 - 업무개시 판단회의(강남소방서 소회의실) : 15:00~16:00 ○ 장 소 : 강남소방서, 세곡119안전센터 건축현장 ○ 참석대상 : 우리서(11명), 본부(종합방재센터) 주관부서 팀장(부재시 담당자 참석) 등 ○ 회의주관 : 소방행정과장(장비회계팀장) ○ 회의내용 : 각 분야별 추진사항 점검 등 담당부서 세부 검토항목 소방본부 조직경영팀 ?청사준공현황 종합점검 구급관리팀 ?감염관리실 설치 적정 및 구급출동장비 등 수급계획 확인 홍보기획팀 ?세곡119안전센터 업무개시·준공식 등 홍보대책 장비관리팀 ?출동차량?장비 수급계획 및 차고공사 적정여부 확인 등 전산기획팀 ?사무기기 확보 적정성 및 행정정보시스템 연계 계획 등 안전보건팀 ?심신안정실 설치 적정여부 및 청사 안전위해요인 확인 방재센터 전산통신과 ?출동 운영시스템 연계계획 및 무선통신 관련사항 점검 등 ○ 사전준비 사항 : 각 분야별 추진사항 점검 등 부 서 세부 업무계획 장비회계팀 공사전반에 관한 점검 및 감독, 소방차량 배치 대응총괄팀 화재진압장비 등 각종 장비 구매, 소방용수 등 구조?구급팀 구조, 구급장비 배치 및 필요장비 구매 등 검사지도팀 특정소방대상물 조정 등 예방업무 관련 현장대응단(통신) 통신장비 배정 및 구매, 수보대 운영 나. 행정사항 : 회의 참석대상자는 당일 13:30분까지 차고 앞 집결하여 주시기 바라며, 당일 비번근무자는 초과근무(3시간) 인정조치.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재원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03/09 代주종옥 협조자 담당자 김희수 신청사TF팀장 신효인 시행 소방행정과-3731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 전화 02-556-2739 /전송 02-568-1190 / rokmcfire@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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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청
소방행정과-3731
D00000330151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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