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 한 평 시민 책시장 운영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결과보고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989 결재일자 2018.3.7.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지원과장 서울도서관장 김지은 代윤석존 03/07 이정수 2018 한 평 시민 책시장 운영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결과보고 2018. 3. 서울도서관 (행정지원과) 2018 한 평 시민 책시장 운영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결과보고 2018 한 평 시민 책시장 운영 용역사 선정을 위해 개최한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결과를 보고드림 Ⅰ 선정 근거 ?? 2018 한 평 시민 책시장 추진계획(행정지원과-521, ‘18.01.17.) ?? 2018 한 평 시민 책시장 운영 용역사 선정계획(행정지원과-909, ‘18.01.30.) Ⅱ 평가 개요 ?? 심사일시 : ‘18. 3. 6.(화) 10:00 ~ 11:30 ?? 심사장소 : 서울도서관 4층 사서교육장 ?? 참석위원 : 외부 전문위원 6명 ※ 참석서명부 별첨 서울도서관장, 행정지원과장 및 담당자 3명 ?? 평가대상 : 2개 업체 ?? 평가방법 : 평가위원회 위원들이 제안서 평가(정성적 평가분야) ? 제안업체의 제안설명(PT발표) 후 평가위원의 질의응답을 통한 평가 ? 정량적 평가분야(20점)+정성적 평가분야(70점)+입찰가격 평가(10점)의 배점 기준에 준하여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경우 협상대상업체로 선정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 진행 ?? 개최사진 Ⅲ 평가 결과 ?? 평가 세부결과 업체명 평가 비고 기술능력 평가분야 (90) 정량적 평가분야(20) 10점 17.1점 담당 부서 평가 정성적 평가분야(70) 53.5점 58.5점 평가위원 평가 소 계 63.5점 75.6점 - 가격 평가점수(10) 10점 9점 - 합산점수 73.5점 84.6점 ?? 협상우선대상 : Ⅳ 행정 사항 ?? 소요예산 : 658,800원(금육십오만팔천팔백원) 구분 소요 예산 평가위원회 참석 수당 600,000원 (100,000원 × 6명) 회의 준비 및 다과비 58,800원 ○ 예산과목 : 서울도서관 행정지원과, 도서관 및 독서문화 진흥, 책방 활성화, 행사 운영비(사무관리비) ?? 향후일정 ○ 계약 의뢰 및 체결 : ‘18. 3월 ○ 사업 착수 및 종료 : 계약체결일로부터~’18.12.31 붙임 1. 참석 서명부 1부 2. 위원별 보안각서 및 평가표 1부 3. 평가점수 집계표 및 의결서 1부 4. 제안업체 가격제안서 각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824.3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참석서명부.pdf

    비공개 문서

  • 위원별 보안각서 및 평가표.pdf

    비공개 문서

  • 평가점수 집계표 및 의결서.pdf

    비공개 문서

  • 1. 홍구기획.pdf

    비공개 문서

  • 2. 웨이드.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8 한 평 시민 책시장 운영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도서관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989 생산일자 2018-03-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지은 관리번호 D0000032997993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사업관리 > 문화사업수행 > 도서문화진흥 > 책방활성화사업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