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문서번호 관리과-1613 결재일자 2018.3.6.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관리과장 난지물재생센터소장 권형택 윤석경 03/06 정흥순 협조 2018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2018. 3. 난지물재생센터 (관리과) 목 차 Ⅰ 일 반 현 황 3 ① 조직 및 인력 3 ② 주요 업무 3 Ⅱ 주요업무 추진계획 4 ① 인사 및 공직기강 확립, 법정교육 이수 4 ② 예산조기집행 계획 6 ③ 악취발생 모니터링 및 시설개선 8 ④ KOSHA 안전보건관리, ISO 추진 9 ⑤ 2018년 기간제근로자 운영 10 ⑥ 2018년 주민협의회 운영 11 ⑦ 공유재산 관리 12 ⑧ 직원 사기진작 등 후생복지 지원 13 ⑨ 자산 및 물품취득 14 기타업무 (체육시설, 청사관리 등) 15 행정사항 16 Ⅰ. 일 반 현 황 ① 조직 및 인력 ?? 조 직 관 리 과 장 총 무 팀 [24명] ※공무원13, 정원외11 회 계 팀 [3명] ?? 인 력 : 24명 ? 공무원 : 13명(일반직 10명, 관리운영직 3명) - 화공5(1), 행정6(2), 화공6(1), 행정7(1), 전기7(1), 운전6(1), 식품위생6(1), 방호7(1), 관리운영[사무7(1), 전기7(1), 농림7(1)] ※ 정원 외 인력 : 11명 (공공안전관)9, 공무직5) ② 주요업무 총 무 팀 ? 인사?복무?교육?청사관리?시설물 방역 및 소독 ? 예산?회계,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 ? 악취방지, KOSHA, ISO, 주민협의회 운영 ? 기간제근로자 관리, 관사 운영, 견학 및 홍보 회 계 팀 ? 공사, 물품 및 용역 계약 ? 직원 급여 및 수당 지급 ? 구내식당 관리, 체육시설 운영 Ⅱ. 주요업무 추진계획 1 인사 및 공직기강 확립, 법정교육 이수 ?? 인력변동(충원) 경향 ? 정원 107명 / 현원 102명 : 정원대비 부족인력(연구직, 관리운영직) 충원 구 분 계 일 반 직 관리운영 연구직 전문경력 소계 4급 5급 6급 7급 8급 9급 소계 6급 7급 8급 9급 정 원 107 50 1 3 17 22 7 - 54 14 4 33 3 2 1 현 원 102 53 1 3 24 24 1 - 48 10 38 - - - 1 과부족 △5 3 7 2 △6 △6 △4 34 △33 △3 △2 - 연구직 배치 (2명) : ‘18. 4월 중 - 시간선택제 임기제 경력직 (7명) 채용 추진 : 본청 협의 ?? 직원 순환인사 및 근무성적 평정 ? 한 부서(현장) 장기근무 직원의 순환근무로 조직 활성화 - 현장 간 및 사무실과 현장 간 재배치로 업무능력 및 만족도 제고 - 시기 및 대상 : 정기인사(1월, 7월), 장기근무자, 전보희망자, 인사고충자 ? 공정하고 객관적인 상시기록평가 및 근무성적평정 실시 - 대 상 : 6급이하 행정직, 기술직 및 관리운영직 - 상시기록 평가 (반기1회), 근무성적 평정 (4월, 10월) ?? 공직 기강확립 및 행동강령 교육 ? 상시 및 특별 복무 점검 및 교육 강화 - 내 용 : 출근?이석 점검, 초과근무실태, 교대근무명령 이행 등 점검 ※ 센터 청렴의 날(3, 6, 9, 12월 첫째 수요일) 활용 직원청렴의식 제고 ? 정례조례 활용 직원 간 소통 활성화 - 지시사항전달, 정보공유 등을 위한 직원 조례 정례화 (분기 1회) - 내 용 : 표창 및 우수공무원상 시상, 직원교육, 업무개선 발표 공유 등 ? 성희롱 및 성매매 예방 교육(년 2회) ?? 법정교육 이수 ? 하수도법에 의거 하수처리시설 운영요원 의무적 교육 이수 규정 - 대 상 : 신규 전입직원 및 미이수자 (‘17년 93명 이수) ?? ‘18년 대상 : 14명 (신규 전입자 5명, ’17년 미이수자 9명) - 교육기관 : 국립환경인력개발원, 한국상하수도협회, 물연구원 ? 산업안전보건법에 의거 산업안전보건교육 등 실시 - 대상 및 시기 : 전 직원 분기 1회(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교육 인정기관) ?? 소장 회의자료 준비 ? 주 기 : 매월 1회 (본청 계획에 의거) ? 내 용 : 공통분야, 주제별, 현안사항 등 ?? 국회·시의회 업무 지원 ? 국감, 행감, 시의회 개최시 본청과 협의하여 업무 수행 ?? 초·중·고생 견학 및 센터 홍보 ? 목 적 : 센터 견학자에게 친숙하고 환경친화적 시설로 인식 전환 기여 ? ‘17년 운영실적 - 홍보전담요원 채용배치 (1명) - 견학 : 13,509명(초·중·고 12,777, 대학·일반 348, 공무원 320, 외국인 64) - 개선 : 1층 센터조형물 보완 및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설치 - 물품 : 홍보물품(부채, 필기구 등) 구매, 수처리 등 LED공정도 제작 설치 ? ‘18년 운영계획 - 홍보요원 채용 (1명) - 시설견학, 1인 1지렁이 분변토 화분만들기 체험, 홍보물품 구매 지원 - 예산 : 55백만원(지렁이분변토 화분 40백만원, 홍보물품(부채 등) 15백만원) ? 지렁이분변토 화분, 꽃 모종, 홍보물품(부채, 필기구, 메모지 등) 구매 - 본청 교육정책담당관 및 서대문구 등 4개구, 교육지원청 등 협조 2 예산 조기 집행 계획 ?? 추진방향 ? ‘18년도 예산 조기집행 계획 수립하여 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집행 잔액의 효율적 활용을 기하고자 함 ?? ‘17년 추진실적 ? 총 예산 54,277백만원 : 집행액 50,500백만원 (93.1%) (단위 : 백만원) 사 업 명 2017년 예산액 집행액 집행률 합 계 54,277 50,500 93.1 행정운영경비 보수, 상여금, 기본경비 등 11,483 10,494 91.4 센터 운영 사무관리비, 공공운영비 등 19,318 19,239 99.6 시설비 소 계 16,395 13,686 83.5 공통분야 유지보수 난지수계 차집관로 준설 및 정비 등 16개 사업 8,975 6,404 71.6 수처리 유지보수 #1 최초침전지 슬러지수집기 교체 등 11개 사업 3,500 3,498 99.9 오니처리 유지보수 슬러지재활용 시설 소규모 수선 등 15개 사업 2,840 2,718 95.7 정화조오니 처리유지보수 슬러지 소각로 내화물 교체 등 7개 사업 1,080 1,066 98.7 민간위탁관리비 슬러지처리시설 위탁관리비 7,081 7,081 100 ※ 본청 재배정예산(센터 자체예산과 별도) : 30억 32백만원 - 물재생시설과 예산 : 1,032백만원(슬러지 자체시설 설치, 무허가 건축물 설계 및 디자인개선 공사) - 기후환경본부 예산 : 2,000백만원(음폐수 처리시설 개보수공사) ?? ’18년 추진계획 ? 예산현황 : 60,628백만원 (단위:백만원) 사업명 주요 내용 예산액 집행전망 상반기 하반기 합 계 60,628 38,799 21,829 정 기 집행성 사업 - 인력운영비,재료비,민간위탁관리비 등 월별 정상 추진 32,345 16,173 16,172 비 정 기 집 행 성 사 업 소 계 28,283 22,626 5,657 수 선 유지비 센터 운영 및 공통분야 유지보수 ? 하수슬러지 폐기물 처리 등 20개 사업 수처리 유지보수 ? 수처리분야 기계전기 소규모수선 등 4개 사업 오니처리 유지보수 ? 슬러지재활용시설 소규모 수선 등 3개 사업 정화조 오니처리 유지보수 ? 정화조 오니시설 소규모 수선 21,008 16,806 4,202 시설비 수처리 유지보수 ? 자동제어시스템 개선, 수처리분야 기계전기 소규모 수선 등 13개 사업 오니처리 유지보수 ? 소화조 가스교반 압축기 교체 등 5개 사업 정화조오니처리 유지보수 ? 분뇨 협잡물 종합처리기 교체, 탈수약품 저장탱크 교체 등 4개 사업 7.275 5,820 1,455 ? 조기집행 계획 - 목 표 : 상반기 64% 집행 (단, 수선유지비, 시설비는 80% 집행) - 상반기 집행액 : 38,799백만원 (총 60,628백만원의 64%) ?? 수선유지비, 시설비 등 비정기성 사업 : 22,626백마원 (80%) ?? 정기 집행성 사업 : 16,173백만원 (50%) ? 조기집행 제고방안 - 월 1회 및 분기별 회의실시로 예산 집행현황 점검 등 - 조기 발주 가능 사업 발굴 및 부진사업 추진방안 강구 - 집행잔액 효율적 활용 3 악취 발생 모니터링 및 시설개선 ?? 현 황 ? 센터 내?외부 악취발생원(외부 경계 4개소, 센터 내부 6개소)에 대해 실시간 악취 모니터링 실시 ? 환경개선사업 중 악취저감 분야 개선(’16~’19) 및 센터 자체 개?보수 등으로 악취 발생 Zero화 추진 ?? ’17년 추진실적 ? 악취 모니터링 센서 교체 : 6,330천원 - H2S 센서 2개, VOC 센서 3개 , 온/습도 센서 1개, H2S센서보드 1개 ? 악취 측정결과 : 대부분 기준이내 및 불검출 - 3개 지점 복합악취 및 22항목 지정악취 분기 1회 측정 (보건환경연구원) ※ ‘17.6월 음식물처리장 차량 충돌사고로 악취차단문(호퍼) 파손으로 황화수소(H2S) 초과되었으나, 악취차단문 정비 조치완료 ? 일차침전지 탈취기 신설(’17.10) 및 시운전 ? 분뇨저류조 및 #1,2처리장 농축저류조 탈취기 및 배관공사 (~‘19년) ? 일차침전지 덮개 개?보수 (~‘19년) ? 시설개선 (4,825백만원) - 음폐수 투입구, 저류조 설치 및 악취방지시설 설치 (~‘19년) - 슬러지 1처리장 소화조 상부 슬러지 투입구 덮개 교체(소화조 6지) - 1처리장 가스 저장탱크(A호) 보수, 소화조 센터 돔 교체 ?? ’18년 추진계획 ? 악취모니터링 시스템 유지관리 (10개소) - 24시간 모니터링 실시, 홈페이지 및 전광판 실시간 공개 - 유지보수 : 악취모니터링 측정기 센서 등 소모품 교체 (‘18. 3월) ? 교체예정 : NH3(9개), H2S(6개), VOC(6개), 악취메인보드 및 LCD창 각1개 - 소요예산 : 27백만원 ? 악취 측정 - 기 관 : 보건환경연구원 - 위 치 : 3개 지점 복합악취 및 22항목 지정악취 분기별 1회 측정 ? 악취 기술진단 용역 - 진단기관 : 한국환경공단 - 용 역 비 : 150백만원 - 시 기 : ‘18. 4월 ~ 11월 ? 시설개선 - 미생물 탈취기 이중화 및 담체교체(1,250백만원) - 생물반응조 악취방지 덮개 및 반류수조 탈취기 신설 (11,800백만원) - 슬러지 소화조 등 노후 슬러지관련 시설 교체 및 보수 (800백만원) 4 KOSHA 안전보건관리, ISO 추진 ?? 개 요 ? 근 거 : 산업안전보건법 제4조 - 산업안전·보건정책의 수립·집행·조정 및 통제,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증진 등 ? 인증심사 기관 및 주기 - 최초인증 : KOSHA 18001(‘11.11.4) / OHSAS 18001(‘15.10.20) - 심 사 : 사후(매년), 연장/갱신 심사(3년마다) - 인증기관 :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KOSHA), ㈜KSR 인증원(OHSAS) ?? ‘17년 추진실적 ? KOSHA / OHSAS - 인증심사일 : ‘17.7.27 - 심사기관 :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KSR 인증원 - 심사결과 : 모두 적합 ※ 주요권고사항 ?? 매뉴얼, 절차서 등의 수정보완, 유해 위험요인이 높은 사항 개선대책 수립 ?? 외부업체 안전작업 전반관리 철저, 안전교육 및 건강검진 철저 ? ISO 14001 - 심 사 일 : ‘17.4.19 ~ 4.20 - 심사기관 :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 ?? ‘18년 추진계획 ? KOSHA18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심사 : ‘18. 8월 ? 소요예산 : 3,500천원 5 2018년 기간제근로자 운영 ?? 관련근거 ? 서울특별시노동혁신 종합계획 (시장방침 제277호, ‘16.9.13.) ?? ’17년 운영실적 ? 채용인원 : 15명 (수목?녹지 9, 하수차집관로 4, 홍보 1, 조리 1) ? 근무기간 : ‘17.3.2.~11.30(9개월), ’17.4.2.~12.31(9개월) ? 소요예산 : 290백만원 (1,900천원 1인/월평균) ?? ’18년 운영계획 ? 채 용 - 모집인원 : 14명 (수목?녹지 9, 하수차집관로 4, 대민종사원 1) - 근무기간 : ‘18.3.~12.(9개월), 분야별 3월, 4월부터 근무 ? 업무내용 - 수목?녹지 : 수목 및 녹지관리(센터, 상암?유입펌프장, 마곡동관사) - 하수차집관로 : 수계 하수관로 유지관리(센터) - 대민 종사원 : 초?중고생 견학, 홍보관, 생태체험장 유지관리(센터) ? 소요예산 : 300백만원 6 2018년 주민협의회 운영 ?? 근 거 ? 서울특별시 물재생센터 설치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제6조 - 주민협의회 구성, 의견청취, 운영 ? 물재생센터 주민협의회 구성?운영 계획 (물재생시설과-358, ’18.1.9.) ?? 현 황 : 주민협의회(3기) ? 위 원(10명) - 구 성 : 고양시 추천에 의해 10명(주민 7, 행주어촌계 2, 전문가 1) 위촉 - 운 영 : 서울시 물재생센터 설치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준용 ? 임 기 : ’18.1.1 ~ ’19.12.31 (2년, 1회 연임가능) ? 기 능 : 센터 주변 영향지역 주민의 의견 청취 및 정책반영 ?? ’17년 추진실적 ? 회의개최 : 2회 ? 주민초청 설명회 : 1회 ? 건조시설 증설 설명회 : 1회 ? 행사시 기념품 지원 : 2,250천원 (수건 900매) - 행사명 : 척사대회(2월), 어버이날(5월), 한마음축제(9월), 체육대회(10월) ?? ’18년 운영계획 ? 정기회의 : 4회/년, 매분기말 셋째 수요일 10:30분 ? 임시회의 : 재적위원 1/2이상 요구시 위원장과 협의 ? 지역주민 초청 현장 설명회 개최 (3월중) ? 척사대회 등 지역주민 행사 지원 ? 타 물재생센터 위원 견학 (위원 동의시) ?? ’18년 예산 : 6백만원 7 공유재산 관리 ?? 사업개요 ? 공유재산 점용허가에 대한 투명하고 공정한 재산 운영 관리 ?? ‘17년 추진실적 ? 공유재산 현황 - 임대료 부과 : 98,964천원 (서대문구청 등 9개 기관) 연번 사 용 자 소재지 면적 (㎡) 사 용 용 도 기 간 임대료 (천원) 비고 1 서대문구청 현천동 673-2 5,088 음식물류 폐기물 자원화시설 운영 ’17.1.1.~ ’17.12.31. 70,441 2 ㈜이에이텍 현천동 673-2 361 냉각시스템(최종방류수) 배관 설치 및 응축수 배출 배관매설(배관 및 펌프실) ’17.1.1.~ ’17.12.31. 6,161 3 한국전파기지국(주) 상암동 1536-3 49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주변 이동통신 통화품질 서비스 제공 ’17.1.1.~ ’17.12.31. 7,029 4 한국지역난방공사 중앙지사 현천동 673-2 1,466 바이오가스 엔진발전기 설치 및 운영에 필요한 건물 및 토지 이용 ’17.1.1.~ ’17.12.31. 12,091 5 태양과바람에너지 협동조합 상암동 1536-3 549 태양광발전을 위한 태양광모듈,전기실 배선 등 필요시설의 설치 ’17.1.1.~ ’17.12.31. 1,996 6 LG히타치워터 솔루션(주) 현천동 673-2 45 에너지저장장치(ESS) 설치 장소 ’17.11 ~ ’18.2 197 7 경인계측시스템(주) 현천동 673-2 99 분뇨차량 계량정밀을 위한 전자식 눈새김 장치 설치 ’14.4.16.~ ’17.4.30. 555 만료 8 뉴엔텍(주) 현천동 673-3 138 환경부 연구사업의 현장 적용성 및 효율검증 ’15.3.13.~ ’17.3.12. 366 만료 9 ㈜유천엔바이로 현천동 673-2 14.4 약품응집 섬유디스크필터 현장실험장치 설치 및 시운전 ’16.7.11.~ ’17.7.9. 128 만료 ? 공제회비 납부 : 76,796천원 (‘17.3월) - 대 상 : 관사외 건물시설물 42건 (재해복구 및 영조물배상 공제등록) ?? ‘18년 추진계획 ? 임대료 부과 : 서대문구청 등 5개 기관 (2월) - 부과액 : 91,852천원 ? 공제회비 납부 - 대 상 : 관사외 건물시설물 42건 (재해복구 및 영조물배상 공제등록) - 공제회비 : 97백만원 (3월중) - 소요예산 : 97백만원 8 직원 사기진작 등 후생복지 지원 ?? 표창상신 ? 직무에 충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센터 발전에 기여한 직원 발굴 표창함으로써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신명나게 일하는 공직풍토 조성 ? ‘17년 실적 : 14명 수상 (훈격 : 시장 13명, 효행공무원 1명) ? ‘18년 계획 : 표창상신 요인발생시 적기 추천(이달의 일꾼, 사업으뜸이 등) ?? 체육문화행사 ? 체육문화행사를 통하여 직원 간 친목강화 및 소통의 장 마련 ? 추진일정 : 각 과별 상반기(4월~5월), 하반기(10월~11월) 실시 ? 소요예산 : 7,316천원 (상?하반기 각 3,658천원) - 산 출 : 118명×31천원/1인=3,658천원(정원가산업무추진비+체육행사지원비) ?? 타 하수처리장 견학 ? 타 시도 하수처리장 견학, 벤치마킹하여 센터 발전 방향에 반영 ? 추진일정 : 상반기(운영과 주관), 하반기(시설보수과 주관) ? 소요예산 : 7,000천원 (상?하반기 각 3,500천원) - 견학 인원 상?하반기 각 15명 내외 ?? 소통 워크숍 ? 센터 발전방향 모색을 위한 워크숍 개최하여 화합?단결?변화를 통해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조직문화 조성 ? 추진일정 : 하반기 (9월~10월) ? 소요예산 : 5,000천원 ?? 산학협력 협의회 참석 ? 하수처리운영 관련 학회 등에서 실시하는 세미나, 포럼 등 참여하여 발표 및 기술 습득으로 전문지식 함양 ? 추진일정 : 학회, 기관, 언론매체 등 협의 ? 소요예산 : 3,000천원 ?? 관사운영 ? 세대수 : 82가구 (2개동 - 지하1, 지상5층) ? 입주자 선정회의 개최 : 2회 (1월, 7월) ? 리모델링 : 누수,노후설비 교체 등(‘17년 3세대, 219백만원 집행) ? 방역 및 소독실시(1회/동당), 출퇴근 차량지원 ?? 구내식당 운영 ? 식수인원 : 평균 106명 (평일 주간 95명, 야간 11명) ? ‘17년 실적 : 19,391천원 (노후물품 교체 및 취사가스 등 구매) - 가스회전식국솥외 5종(10,048천원), 취사가스 등 구매(9,243천원) ? ‘18년 계획 : 예산 22,000천원 (노후물품 교체 및 취사가스 등 구매) - 소독기 등 교체(14백만원), 취사가스 구매(운영경비 7,940천원) : ’18.1월~12월 ?? 동호회 활성화 지원 ? 동호회 : 배드민턴(32명), 당구(35명), 테니스(11명), 축구(11명) ? 소모품 지원 : 3월 중 ? 센터 위상을 높이는 행사 참여시 지원 9 자산 및 물품취득 ?? 센터 운영 및 관리를 위한 각종 장비와 물품 구매 ? 순찰용 전동차 구매 : 10백만원 (‘18. 5월) ? 센터 및 현장 사무실 등 노후물품 교체 : 22백만원 - TV,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쇼파 등 구매 : 22백만원 (‘18. 3월~12월) ? 구내식당 노후 식자재 교체 : 29백만원 - 식당 냉장고 2대, 소독기 1대, 가스레인지 1대 : 14백만원(‘18.3월~4월) -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교체 : 15백만원(‘18.3월~4월) ? 녹지장비 구매 - 경운기 1대 (5백만원), 잔디깍기 3대 (3백만원), 고지전지기 3대 (1.5백만원) 고지전지톱 5개(0.5백만원) : 10백만원(‘18.3월~6월) 10 기타 업무 (체육시설, 청사관리 등) ?? 체육시설 현황 시 설 명 개소 규 격 마감재 대관방법 축 구 장 1 100m × 64m (90m×40m) 인조잔디 공공예약시스템 다목적구장 1 20m × 33m (농구장) 14m × 37m (족구장) 넥스트필드 (탄성재품) 공공예약시스템 테니스장 4 68m × 72m (23.77m×10.97m)×4개소 인조잔디 공공예약시스템 ? ’17년 운영실적 구 분 계 축구장 다목적구장 테니스장 이용횟수 1,661 571 16 1,074 이용인원(명) 23,350 15,142 1,899 6,309 ? ’18년 운영계획 - 운영시간 : 09:00 ~ 18:00 (1회 2시간 사용 원칙) - 운영방법 : 공공예약시스템 예약 및 승인 (무료) ※ 인근지역주민 축구장 사용 우선권 부여(단, 서울시 및 센터행사시 예외) ? ’18년 운영계획 - 운영시간 : 09:00 ~ 18:00 (1회 2시간 사용 원칙) - 소요예산 : 10백만원 (축구장 등 인조잔디 유지관리비) ??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 목 적 : 센터에서 운영·관리하는 시설물에 대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을 가입하여 시설물로 인한 불특정다수인의 불의의 사고에 대처 ? ’17년 실적 - 보험기간 : 2017. 3. 28. ~ 2018. 3. 28. - 보 험 료 : 15백만원 (KB손해보험) ? ’18년 계획 - 보험기간 : 2018. 3. 28. ~ 2019. 3. 28. - 보 험 료 : 20백만원 (예산) ?? 조달 및 온비드 이용수수료 납부 ? 나라장터 및 온비드(한국자산관리공사) 이용한 계약의 이용수수료 납부 ? ’17년 실적 - 수수료 : 조달 1,040천원(12건), 온비드 74천원(1건) 납부 ? ’18년 추진계획 - 조달 및 온비드 이용수수료 납부 - 소요예산 : 1,420천원 ?? 센터 방문객 안내 및 경비 강화 (인원 10명) ? 방문객 출입시 친절안내, 방문목적 확인 후 담당자 통보 ? 방문차량 주차질서 계도, 체육시설 이용 시민 안내 ? 경계시설 파손시 즉시 통보, 보수 실시 ?? 청사관리 ? 사무실, 화장실, 복도 등 청소 : 2회/1일 실시 ? 청사 주변 청결 유지 : 계절별 화분 교체 등 ?? 차량관리 (총 8대) ? 상시 청결유지, 안전사고 발생대비 엔진오일 소모품 등 교체 ? 부서별 관리 : 관리과(4대), 운영과(1대), 시설보수과(3대) 11 행정사항 ?? 분야별 세부추진계획은 사업시행시 방침 수립 ?? 업무추진시 담당자별 소통 및 협조 유지 붙 임 1. 관리과 업무분장 1부. 2. 2018년 관리과 예산사업 집행계획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물재생센터 난지물재생센터 관리과
문서번호 관리과-1613 생산일자 2018-03-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권형택 (02-300-8511) 관리번호 D00000329889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업무계획및보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