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89. 서울시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 보고(양천)

【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89. 서울시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 보고(양천) 1. 2018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현장대응행정편「18.화재피해시민 지원프로그램 운영」과 관련입니다. 2. 양천소방서 관내에서 발생한 구조현장 요구조자에 대한 서울시 재난심리지원센터 연계치료를 다음과 같이 신청하고자 합니다. 가. 사고발생일시 : 2018. 나. 사고발생장소 : 양천구 차량용 승강기 다. 사고발생개요 : 상가건물 차량용 승강기 고장(모터과열)으로 승강기 내부에 갇힌 요구조자 1명을 유압장비등 이용하여 구조함. 라.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자 : 1명 연번 대 상 자 주 소 연 락 처 비고 1 마. 갇힘 사고 요구조자 심리상태 1) 갑작스런 갇힘 사고로 인한 정신적 충격과 불안감 호소 2) 바. 자체심리치료 실시(재난심리치료 지원단 가동) 1) 2018. 사. 서울시 재난심리지원센터 연계 추진 1) 자체상담 후 갇힘사고 요구조자 1명 대한적십자사 연계추진 결정 2)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1부) 작성 붙임 1. 재난심리회복지원 상담신청서 1부. 2. 89. 양천구 신월동 상가건물 차량용 승강기 갇힘 사고(최종) 1부. 끝. 양천소방서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현장대응단장),서 울 특 별 시 장(안전총괄과장),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회장 담당자 황영대 지휘1팀장 정영갑 현장대응단장 03/06 김승기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629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지휘팀(목동) / 전화 02-2654-0674 /전송 / hyd11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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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재난심리회복지원 상담신청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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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9. 양천구 신월동 상가 건물 차량용 승강기 갇힘 사고(최종).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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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89. 서울시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 보고(양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1629 생산일자 2018-03-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황영대 (02-2654-0674) 관리번호 D0000032983599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일반관리 > 화재진압관리 > 화재진압관리 > 화재진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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