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홈페이지 고객건의사항 민원처리 요청

서울특별시은평병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홈페이지 고객건의사항 민원처리 요청 우리 병원 홈페이지 내 운영중인 「고객건의사항」 게시판으로 접수된 민원을 아래와 같이 송부하오니, 2018.3.9.(금)까지 답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처리사항 글번호 작성자 등록일 제 목 165 붙임 1. 고객건의사항 내용 1부. 2. 게시판 답변 등록방법 1부. 끝. 원무과장 수신자 진 료 부 장,간호부장 주무관 박지은 서무팀장 권미경 원무과장 03/06 신욱재 협조자 시행 원무과-2923 ( ) 접수 ( ) 우 03476 서울특별시 은평구 백련산로 90 (응암동) / http://ephosp.seoul.go.kr 전화 02)300-8030 /전송 02) / pureunbad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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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_홈페이지 민원접수 내용_건의_165.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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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_고객건의사항 답변 등록방법.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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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홈페이지 고객건의사항 민원처리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2923 생산일자 2018-03-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지은 (02)300-8030) 관리번호 D0000032992408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보건행정 > 보건행정운영 > 병원원무전산및정보통신관리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