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장 출 장 보 고 서 결 재 주무관 요금관리1팀장 요금과장 나재숙 강충성 03/06 정소영 명에 의거 이상계량기 현장확인 출장 조사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2018. 3. 6. 복명자 : 행정7급 성명 : 나재숙 결 과 보 고 내 용 건명 이상계량기 현장 출장 보고서(3.6.) 내 용 1. 수전 현황 주 소 성명 관리번호 업종 구경 기물번호 사 유 비고 30 15㎜ F1400012303 천단위 침비정상 2. 검침 현황 정례검침일 지침 사용량(㎥) 비고 ‘18.3.6.(관리검침) 1398 1 정상사용량 1㎥ ‘18.3.2. 1397 1,019 천단위 비정상으로 일할 정산 사용량(15㎥) 부과함. ‘18.1.2. 378 15 ‘17.11.2. 359 15 ‘17.9.2. 344 25 ‘17.7.2. 319 19 3. 조사내용 - 상기 수전은 2개월 평균 사용량 15㎥을 사용하는 수용가로 정례검침시 지침1,397로 직전사용량15㎥ 에 비하여 큰폭으로 사용량이 증가하여 현장출장한 바, 옥내누수도 진행중이지 않았고, 2층~4층은 가정용으로 누수 등 사용량 격증될 사항이 없고 계량기 숫자판의 배열로 보아 천단위 비정상으로 판단됨 - 기타 조례위반사항을 발견할 수 없었음. 4. 조사자 의견 - 위의 사항 및 사진을 볼 때 수용가에 설치된 계량기는 기계적 결함에 의한 천단위 비정상으로 판단 되므로,‘18년3월 검침사용량은 전월 평균량인 15㎥으로 인정 부과하고, 계량기는 현장민원과에 교체 의뢰 하고자 합니다. 결 과 보 고 내 용 건명 이상계량기 현장 출장 보고서(3.6.) 내 용 <현장사진>
14764670
20210925193909
본청
요금과-6253
D0000032983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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