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아낀 에너지, 함께 줄인 원전하나 용산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구급 소모품(의약품 및 패치 등) 구매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市 재난대응과-1442(2018.1.19.)호 『2018년 구급분야 예산집행 계획 시달』 나. 재난관리과-599(2018.1.24.)호 『2018년 상반기 소모성 구급장비 및 의약품 소요량 파악』 다. 재난관리과-1844(2017.03.15.)호 『2018년 구급 소모품(의약품 및 패치) 구매 소요량 파악 결과 보고』 2. 2018년 119구급대 응급의료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구급 소모품 및 의약품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2018년 구급 소모품(의약품 및 패치 등)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심장충격기 패치 등 86종 2,759점 다. 배정예산: 18,604,000원(금일천팔백육십사천원정) 라. 산출금액: 마. 예산과목: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 재료비 바. 계약방법: 사. 업 체 명: 아. 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자.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용산소방서 재난관리과) 차. 검 수 자: 구급팀장, 구급운영 및 현장대응단 선임 구급대원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3부. 3. 2018년 구급 소모품(의약품) 소요량 파악 결과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6. 구급 소모품(의약품) 구매계약 일반조건 1부. 7. 규격서 및 사양서(압축파일) 1부. 8. 사업자 등록증 등 증빙서류 4부. 끝. 담당자 서아람 구급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김지수 소방서장 03/06 代강신철 협조자 담당자 조윤상 시행 재난관리과-1541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 전화 02)793-2273 /전송 02)749-1911 / seoahram87@seoul.go.kr / 부분공개(5)
14763853
20210925193909
본청
재난관리과-1541
D0000032985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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