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물품 조달 구매(부서 필요 행정사무물품 구매) 1. 재무과-9013(2018.2.27.)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우리부서 노후 행정사무물품(다기능 복사기) 교체의 따른 필요한 사무물품을 아래와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행정사무물품(다기능 복사기) 구매 나. 구매금액 : 금1,373,570원(금일백삼십칠만삼천오백칠십원) ※ 조달수수료(0.54%)/ 7,370원 포함 다. 구매내역 물품명 규격 수량 산출가격 비 고 단가 금액 계 2 1,373,570 재배정 요청액 다기능 복사기 2 1,366,200 공원조성과 노후 행정사무물품 (다기능 복사기)교체 조달수수료(0.54%) 7,370 ※ 세부 규격 및 단가는 구입내역서(붙임)참고 라. 구매방법 : 조달구매(조달청 종합 쇼핑몰) 마. 지출방법 : 물품 수령 후 조달청 고지서로 납부 바. 검수장소 :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서울 9층 푸른도시국(공원조성과) 사.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임 : 물품 구매내역서 1부. 끝. 주무관 윤진국 공원행정팀장 代임진영 공원조성과장 03/05 최현실 협조자 시행 공원조성과-2394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2058 /전송 2133-1081 / jjjjk9@seoul.go.kr / 부분공개(6)
14758033
20210925194916
본청
공원조성과-2394
D000003297126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