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75. 재난현장급식차 긴급급식 물품 선구매 보고(재배정 요청) 1. 관련 근거 가. 재난대응과-4237(2012.2.22.)호 「소방활동현장 급식지원 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105(2018.1.4.)호 「겨울철 재난현장 대응활동에 따른 지원 대책 보고(알림)」 다. 휘경119안전센터-834(2018.2.14.)호 「재난현장급식차량 물품 구매대금 지급 의뢰」 2. 위와 관련 재난현장급식차량의 효율적인 식사·간식 지원을 위한 긴급급식 물품 선구매 하였기에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재난현장급식차 물품 구매 나. 품 명 : 긴급급식 물품 구매(신용카드 매출전표 구매내역 참조) 다. 사용금액 : 금346,140원(금삼십사만육천일백사십원) 라. 구매장소 : 동대문구 망우로 114 두꺼비왕도매센터 마. 구매방법 : 신용카드 결재 바. 예산과목 : 황금시간중심의 재난대응기반강화 / 긴급구조통제단 운영 / 사무관리비(현장지휘소 운영) 붙 임 1. 재난현장 대응활동에 따른 지원대책 보고 1부. 2. 신용카드 매출전표 3. 비축물품 및 출납대장 1부. 끝. 동대문소방서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소방행정과장),서 울 특 별 시 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조승현 구조팀장 윤석민 재난관리과장 03/05 강인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492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 전화 2249-8529 /전송 2214-5119 / gump45@seoul.go.kr / 부분공개(6)
14751808
20210925194916
본청
재난관리과-1492
D000003296930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