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수도사업소 수신자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 목 사무가구(캐비닛) 조달구매 의뢰 1. 현장민원과-2241(2018.2.22.)호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2. 현장민원과 사무실 내 사용 할 사무가구(캐비닛)를 구매 하고자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를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명: 사무가구(캐비닛) 조달구매 나. 금액: 금281,430원(금이십팔만일천사백삼십원), (품대 280,000원, 조달수수료 1,430원) 다. 구매 방법: 조달청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라. 납품 업체: ㈜퍼스트삼융 마. 납품 장소: 강동수도사업소 2층 현장민원과 바. 납품 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10일 사. 예산 과목: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2018.02.28. 추산필 행정지원과 NO-5005 붙임 1. 사무가구(캐비닛) 구매 계획 1부.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3. 조달구매내역서 1부. 4. 제품상세정보 1부. 5. 녹색제품 구매 검토서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주무관 권재순 주무관 박지숙 주무관 진병화 주무관 박은경 현장민원과장 03/05 정국량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2690 ( ) 접수 ( ) 우 05397 서울시 강동구 성내로 51(성내1동 541-4) / 전화 02)3146-3002 /전송 02)3146-5078 / happy9js@seoul.go.kr / 부분공개(7)
14748842
20210925194916
본청
현장민원과-2690
D00000329695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