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영등포소방서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 목 2018년 3월중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계획 변경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485(2018.2.26.)「2018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의용소방대 참여)계획 알림 나. 대림119안전센터-1250(2018.2.28.)「2018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계획 보고 2. 위와 관련하여 우리119안전센터 2018년 3월중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변경 보고 합니다. 가. 변경사유: 팀별지정 현황 변경(아래참고) ○ 변경전 구 분 총 계 (826) 조사지역 조 사 인 원 소화전(793) 비소(23),비상용수(5),노조(5) 1팀 226 비소3, 비상용수0, 노면조명1 대림3동 1팀 전직원 2팀 294 비소11, 비상용수1, 노면조명2 대림1동,대림2동 2팀 전직원 3팀 273 비소9, 비상용수4, 노면조명2 신길5동,신길6동 3팀 전직원 ○ 변경후 구 분 총 계 (826) 조사지역 조 사 인 원 소화전(793) 비소(23),비상용수(5),노조(5) 1팀 273 비소9, 비상용수4, 노면조명2 신길5동,신길6동 1팀 전직원 2팀 226 비소3, 비상용수0, 노면조명1 대림3동 2팀 전직원 3팀 294 비소11, 비상용수1, 노면조명2 대림1동,대림2동 3팀 전직원 나. 일제점검 계획 개요 - 조사기간: 2018. 3. 1. ~ 3. 31.(1개월간) - 점검구분: 일제조사(정밀조사) - 점검대상: 공설(소화전,저수조,비소장치,노면표시,조명블럭),사설(비상용수시설) - 조사인원: 대림센터 전직원 및 의용소방대(대림지대,다문화대) - 조사방법: 세부조사일정표에 의한 비번직원 및 의소대(1일 5명)동원 일제조사 붙임 1.2018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일정(대림) 1부. 2.노면표시 및 조명블럭 현황(보고서식) 1부. 3.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결과(양식) 1부. 4.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출석부(의소대) 1부. 5.도색 및 보온 세부현황 1부. 6.도색 및 보온대상 위치도(예시) 2부. 끝. 대림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흥도 진압3팀장 임양배 센터장 03/02 이영숙 협조자 시행 대림119안전센터-1304 ( ) 접수 ( ) 우 07423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212 (대림119안전센터) / 전화 02-846-0119 /전송 02-831-0119 / rlatj0088@seoul.go.kr / 대시민공개
14748339
20210925194916
본청
대림119안전센터-1304
D000003295818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