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 1~2월 안내데스크 운영실적 보고 1. 2018년 1~2월 시청 안내데스크 운영현황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 부서방문 출입증 교부 및 상담실 이용현황 이용 기간 부서 방문 (건) 본관 상담실 이용인원 본관 모바일 충전기대여 계 본관 서소문1동 2018. 1월 9,480 5,267 4,213 252 95 2018. 2월 7,959 4,360 3,599 292 105 1~2월 합계 17,439 9,627 7,812 544 200 일 평균 435 240 195 13 5 ※출입증 미교부 : 다목적홀, 대회의실, 소회의실, 공용 회의실, 8층간담회장, 지하2층 새콤방, 달콤방 이용자 붙임 1. 2018년 안내데스크 업무현황 1부. 2. 2018년 1~2월 방문자 및 상담실 이용현황 1부. 끝. 주무관 전명원 청사운영2팀장 백광진 총무과장 03/02 신종우 협조자 시행 총무과-602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3 /전송 02-2133-0772 / cgenius@seoul.go.kr / 대시민공개
14745848
20210925200550
본청
총무과-6020
D000003296289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