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 물품 발주 계획보고(직원복지물품 구매) 1. 관련근거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0조 “제3자를 위한 단가계약” 나.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의2 “계약체결의 요청” 다. 소방행정과-2976(2018.2.26.) “직원복지물품 구매 계획 보고” 2. 직원복지물품을 다음과 같이 조달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목 적 : 직원후생복지 확충 및 업무 효율성 극대화 나. 사 업 명 : 직원복지물품 구매 다. 구매방법 :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 물품 구매 라. 구 매 처 :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마. 구매금액 : 품명 전기식 빨래건조기 일반냉장고 물품분류번호 수량 추정금액 - 제품금액 - 조달수수료 제품사진 배정부서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사. 감독자 및 검수자 지정 ○ 감독자 : ○ 검수자 : ※ 관계법령 : 서울특별시 재무회계규칙 제111조(검사자의 지정) 아. 검사방법 : 육안 및 관능검사 자. 결제방법 : 조달청 고지서 청구에 의한 지정계좌 입금조치 차. 예산과목 :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품 구입/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붙임 1. 직원복지물품 구매 계획 보고 1부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3. 복지물품 내역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 1부 5. 자기진단체크리스트 1부. 끝. 담당자 조성호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최홍균 소방서장 02/28 김시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128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강남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 전화 02-559-2739 /전송 02-556-5695 / kuzima@seoul.go.kr / 부분공개(5)
14735624
20210925200550
본청
소방행정과-3128
D000003292744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