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소방서 「표준 사무분장」 조정 결과 알림 1. 본부 소방행정과-5029(2018.2.27.)호 「소방서 표준 사무분장(안) 조정 결과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소방사무의 확대 및 법령 제정에 의한 신설 사무 등 소방관서 제반 사무의 합리적 분장을 통해 업무수행의 효율성을 도모하기 위한 「소방관서 표준사무분장」 조정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자체 사무분장을 조정하여 2018. 2. 28.까지 소방행정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정 사무분장 시행일 : 2018. 3. 1.字 나. 사무분장 재조정 부서 : 소방행정과, 재난관리과, 예방과, 현장대응단 다. 후속조치 : 사무분장 조정으로 사무전결규정 개정 예정(3월중) 붙임 1. 소방관서 「표준 사무분장(안)」 조정계획 1부. 2. 소방관서 「표준 사무분장(안)」 조정 신구 비교표 1부. 3. 소방관서 「표준 사무분장(안)」 조정결과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이현구 행정팀장 박종선 소방행정과장 전결 02/27 조원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196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 전화 02)452-2090 /전송 02)452-0080 / flash7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4717240
20210925203457
본청
소방행정과-2196
D0000032904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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