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다산콜센터 앱 폐기 관련 답변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다산콜센터 앱 폐기 관련 답변 님 안녕하세요. 먼저 서울시 다산콜센터에서 운영하던 120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시 다산콜센터 120어플리케이션은 앱이용자가 많지 않아 행정안전부 예규 제5호 [모바일 전자정부 서비스 관리지침] 제23조(성과측정), 제24조(모바일 앱의 정비)에 따라 폐기결정 되었으며 2017년 12월 31일자로 서비스가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존 다산콜센터 앱을 통해 ‘바로가기’가 제공되던 전화상담, 문자상담, 외국어상담 서비스 등은 2018년 3월 5일 오픈 예정인 다산콜재단 모바일 웹을 통해서 동일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민원신고는 기존과 동일하게 ‘서울 스마트불편신고 앱’, ‘서울시 응답소 모바일 웹’을 통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 김태한(☏02-724-1557)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120다산콜센터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좋은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라며, 변덕스러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주무관 김태한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2/26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4365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다산콜센터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7 /전송 02-724-1559 / taehany@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다산콜센터 앱 폐기 관련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4365 생산일자 2018-02-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한 (02-724-1557) 관리번호 D000003289399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