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님 안녕하십니까? 실제 전화상담이 이루어지지 못했음에도 요금이 부과되는 것은 부당하다는 시민님의 건의내용에 대해 전화국에 문의한 결과, 콜센터에 전화를 걸었을 때 ARS시스템 연결과 실제 상담사와의 연결을 기술적으로 구분할 수 없어서 전화요금을 나누어 부과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다산콜센터에서는 시민이 음성안내 멘트를 듣고 선택하시는 코드별로 상담그룹을 나누어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ARS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문의하실 내용을 02-120번으로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 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서울스마트불편신고’ 앱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불편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2/26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4364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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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4364 생산일자 2018-02-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328939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