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행정전자서명인증서(GPKI) 재발급 및 갱신 안내 1. 행정자치부 정보기반보호정책과-348(2017.1.19.)호, 정보통신보안담당관-1755호와 관련입니다. 2. 인사이동 등으로 행정전자서명인증서(GPKI)를 이전근무지 PC에 저장해 놓은 상태로 이동하거나 유효기간이 지나서 재발급(공문 필요)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니, 유효기간 경과 전에 갱신하여 주시기 바라며 개인인증서 관리에 신경써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가. 유효기간 : 발급일로부터 2년 3개월 - 만료일은 로그인 등 인증서 선택창에서 확인 가능 나. 갱신안내 : 현재 문자 메시지, 이메일 안내중 - 만료일 기준 4회 발송 (100일, 50일, 7일, 1일 전) ※ 메시지 내용 : “049홍길동001 GPKI인증서 만료일 ㅇㅇ일 남았습니다. 갱신요망” 다. 조치사항 - 인증서 갱신후 서울특별시 행정포털, 공직자 통합메일, 바로톡 등에 등록하면 즉시 사용가능 - 인증서 유효기간 만료로 갱신을 못 할 경우 공문으로 재발급 요청 라. 공문요청방법 : 업무관리-기안-서식명에 “행정전자서명 신청서” 검색 후 서식에 맞추어 작성하여 소방행정과로 발송 붙임 1. 행정자치부 공문 1부. 2. 행정전자서명인증서(GPKI)갱신안내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최용선 장비회계팀장 전다영 소방행정과장 02/23 代나국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932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89-3119 /전송 02-359-7019 / chojja4u@naver.com / 대시민공개
14693309
20210925210021
본청
소방행정과-1932
D00000328814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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