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2층 소방행정과 전화: 02-888-8901 전송: 02-875-4373 소방행정과 소방행정과장 : 왕상욱 행정팀장 : 박태호 담당자 : 최명훈 hhhun@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담당자 행정팀장 소방행정과장 등록번호 : 소방행정과-2003 최명훈 박태호 전결 02/22 왕상욱 시행일자 : 2018.2.22. 대시민공개 제 목 : 2018년 2월 소방행정과 화합 및 소통을 위한 직원 간담회 개최 협조 1.예산과목 -조직: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정책: 행정운영경비(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단위: 기본경비 -세부: 기본경비, 업무추진비, 부서운영업무추진비 (예산편성부서 :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2.다음과 같이 소방행정과 직원 화합 및 소통을 위한 직원간담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가. 일시 : 2018. 2. 22.(목) 12:00 ~ 13:00 나. 장소 : 미추원주추어탕(관악구 관악로 108) 다. 금액 : 금310,000원(금삼십일만원)이내 라. 인원 : 행정과장 등 16명이내 마. 지출방법 : 위 업소에서 우선 식사 후 청구에 의거 카드 결제하고 결제계좌에 입금 조치.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8. . . 일상경비출납원 소방안전특별회계 제목 : 2018년 2월 소방행정과 화합 및 소통을 위한 직원 간담회 개최 지 급 발 의 2018. . .인 금 현 금 출 납 부 등재 2018. . .인 (금 ) 지 급 내 역부 기 재 2018. .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과장 인 신용카드 영수증 인 원인행위부기재 2018.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4688988
20210925210021
본청
소방행정과-2003
D000003287286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