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7년도 e나라도움 부정징후 보조사업 점검계획 안내 및 목록 제출 요청 1. 기획재정부 재정정보공개및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관리단-196(2018.02.19.)호 관련입니다. 2. 보조금 부정수급 근절과 관련하여 [붙임2]와 같이 ‘17년도 보조금 사업의 부정징후 모니터링 결과를 안내드리니, 사업담당부서에서는 해당 사업을 점검 후 그 결과를 e나라도움에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등록화면 : 중복/부정수급관리 > 부정수급관리 > 점검관리 > 부정수급점검결과 나. 점검대상 : [붙임2]의 ‘전체목록’ 시트 사업 다. 점검기간 : ‘18.2.20 ~ 3.16 라 주의사항 1) 점검자가 공란 또는 전임자인 경우 : 한국재정정보원 문의(6908-8218, 8508, 8518) 또는 e나라도움 사용자게시판에 수정요청 2) 점검담당자 기관유형이 ‘공공기관 및 단체’, ‘보조사업자(민간 등)’, ‘학교’ 인 경우 : 지자체 담당부서에서 해당 기관에 등록 안내 ※ e나라도움 부정수급관리 매뉴얼 참조(용량관계로 붙임 불가) 3. 또한 [붙임2]의 ‘점검방법분류대상목록’ 시트의 사업에 대해서는 점검방법 분류 후 2.27(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방법을 ‘현장점검’으로 분류한 보조사업은 향후 합동 현장점검 실시 예정 붙임 1. ‘17년도 부정징후 보조사업 점검계획서 1부. 2. 점검대상 사업목록 1부. 3. 기획재정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서사01-41,서구1-25 주무관 나정파 재정협력팀장 손인호 재정관리담당관 02/22 윤재삼 협조자 시행 재정관리담당관-188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880 /전송 02-768-8825 / bluerei@seoul.go.kr / 부분공개(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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