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개인별‘선택품목’피복 전산입력 계획 알림 1. 관련 문서 가. 市소방행정과?3859(2018.2.9.)호 『2018년 개인별 ‘선택품목’ 피복 전산입력 및 구매계획 알림』 나. 市소방행정과?2310(2018.1.25.)호 『2018년 소방공무원 피복비 집행계획』 2. 소방행정업무 효율성 증대 및 직원후생 복지증진을 위한 2018년 소방공무원 「선택품목」 피복 전산입력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2018. 2. 27.(화)까지 개인별 입력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력 기간: 2018. 2. 20.(화) ~ 2. 27.(화) - ‘기한 엄수’ 나. 지급 대상: 총141명 ※ 다. 지급 기준 ? 2018년 소방공무원 피복 수요조사 결과 반영 ? 선택적 피복 수급 관리 제도 운영 희망 피복 선택 라. 마. 입력 방법 ? 입력 경로: 119행정정보시스템 - 총무인사 - 일반행정 - 후생복지 - 피복신청 ? 피복 신청수량 및 개인별 피복 사이즈 입력(근무복, 활동복 등) ※ 기동복, 활동복의 (견장) 계급장, 명찰, 태극기 등 부착물 등은 납품가에 포함됨(별도 구매 불요) 붙 임 1. 2017년 이후 신규임용자 명단 현황 1부. 2. 2018년 소방피복비 예산 (재)배정 현황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특수구조대장,소방항공대장,수난구조대장,산악구조대장 담당자 윤지연 장비회계팀장 代윤진욱 행정지원과장 전결 02/20 김장군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445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411호 119특수구조단 (예장동) / 전화 02-3706-1916 /전송 02-3706-1919 / tolerance@seoul.go.kr / 부분공개(6)
14667763
20210925212825
본청
행정지원과-2445
D0000032849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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