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동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시행 1. 우리사업소 2018년 아리수 토탈서비스 추진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각 과에서는 선제적이고 종합적인 민원처리로 시민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라며, 2. 업무별 해당 과에서는 아리수 토탈서비스 업무가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평가대상 : 4대 시민불편 민원(옥내누수진단, 누수요금감면, 급수불편해소, 수질검사) 나. 평가방법 : 미스터리샤퍼 방식으로 년2(5. 9월)회 평가 1) 민원 접수 시 직원응대 방법 외 5개 항목에 대해 5가지 만족척도로 평가 2) 연도별 목표 : ’18년(96.5%), ‘19년(97.0%) 따로 붙임 :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서.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권영하 현장민원과장 02/19 정남기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3307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13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142-1 (현장민원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451 /전송 02)3146-2679 / ha1772@seoul.go.kr / 대시민공개
14659718
20210925213740
본청
현장민원과-3307
D0000032837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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