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수도사업소 CU9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 민원 해소 급수불편 민원을 신청한 아래 수용가에 대하여 처리를 완료하고 그 결과를 보고 합니다. 가. 민원사항 및 처리결과 관리번호 001027336 고객접수번호 0932018012201 수용가명 민원신청일 2018년 02월 16일 수용가주소 신청인 신청인연락처 02-- 계량기구경 15mm 업종 가정용(10) 최초개전일자 19830701 기물번호 R1300015404 현장방문일시 11시 15분 현장출동자 권오준 입회자 수용가와의관계 본인 급수불편유형 소출수 수압/관종 kg/cm² / 처리결과 수압부족과 밸브 노후화, 지침 : 2932 끝. 주무관 권오준 현장민원과장 02/19 정남기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3239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975-5315 /전송 975-5316 / / 부분공개(6)
14656662
20210925213740
본청
현장민원과-3239
D000003283585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