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후생복지물품(냉장고) 조달 구매 계획 보고 1. 市 소방행정과-3310(2018.2.5.)「2018년 업무용정수물품 및 직원복지물품 등 구매예산 배정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우리서 노후된 업무용정수물품 및 직원복지물품 등 교체를 위해 다음과 같이 구매 및 배정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업무용정수물품 및 직원복지물품 구매 나. 구매품목 및 수량 연번 물품명 물품식별번호 모델명(규격) 수량 단가(원) (조달수수료) 배정부서 비고 1 2 3 다. 배정예산 : 라. 소요예산 : - 세부내역 마. 예산과목 : 소방재난본부/업무용정수물품및기타행정용품구입/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바. 구매방법 :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사. 설치 및 납품장소 : 각 부서별 지정위치 아. 검사(수)자 : 각 부서별 2명 3. 행정사항 각 부서별 물품 설치 후 물품검사(수)조서를 소방행정과로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붙임 1. 구매 요청서 각 1부. 2. 부서별 물품 보유현황 1부. 끝. 담당자 오창훈 장비회계팀장 황인대 소방행정과장 김범기 소방서장 02/19 이귀홍 협조자 담당자 이호경 시행 소방행정과-2348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문래로197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02)2678-0307 /전송 02)26371025 / och0127@seoul.go.kr / 부분공개(5)
14653714
20210925213740
본청
소방행정과-2348
D00000328417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