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86. 시민안전파수꾼 성과평가(가점) 운영계획 보고(알림) 1. 관련근거 가. 서울특별시 시민안전파수꾼 양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2017.7.13.) 나. 현장대응단-913(2018.2.5.)「86. 안전파수꾼 관리시스템 시민초기대응 사례 입력 철저 알림」 다. 본부 현장대응단-2587(2018.2.9.)「시민안전파수꾼 관련 성과평가(가점) 운영방법 알림」 2. 위호와 관련, 재난현장 시민초기대응사례를 발굴하여 참여시민의 위상 제고와 정책 정립을 위해 「재난현장 시민초기대응」에 대한 성과평가(가점) 운영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우수한 시민초기대응사례가 많이 발굴 될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력대상: 화재, 구조, 구급출동 나. 입력기한: `17년 12월 ∼ `18년 5월 말 까지 다. 가점내용: 시민초기대응 사례 입력 1건당 0.1점(최대 0.5점) 라. 입력담당: 화재(안전담당), 구조, 구급(활동일지 담당) 마. 주요내용: 시민초기대응 사례 발굴 및 시민안전파수꾼 관리시스템 입력 바. 행정사항 ○ 시민안전파수꾼 관리시스템 입력(3일이내) 후 안전담당 유선통보 후 소방웹하드 업로드(노원/ 시민안전파수꾼 초기대응 사례) 붙임 : 1. 시민안전파수꾼 관리시스템 사용가이드 1부 2. 시민초기대응 사례입력 결과보고 서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상계119안전센터장,공릉119안전센터장,월계119안전센터장,수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경원 지휘1팀장 조택환 현장대응단장 02/19 박일남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226 ( ) 접수 ( ) 우 017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설로 1길 8 현장대응단 / 전화 02-978-8119 /전송 02-975-0611 / lkw119@seoul.go.kr / 부분공개(6)
14653096
20210925213740
본청
현장대응단-1226
D0000032845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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