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수신 계약심사과장 (경유) 제목 계약심사 보완자료제출(서울새활용플라자 교육, 셔틀버스, 공공요금 등) 1. 계약심사과-2543(2018.02.12.)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새활용플라자 시설관리 및 운영 민간위탁사업 계약심사와 관련하여 보완요청사항에 대하여 붙임과 같이 자료를 제출합니다. ○ 보완자료 제출 구 분 보완요청사항 제출여부 교육,셔틀버스 - 교육기획 및 운영, 셔틀버스 용역 과업지시서 붙임 1, 2 - 2017년 셔틀버스 계약내역(산출근거) 붙임 3, 4 운영비 - 항목별 2017년 월별 지출내역 - 지급수수료 2017년 계약내역 붙임 5 기 타 - 2017년 지출 총계정원장(항목별, 일자별 엑셀파일) 붙임 6, 7 붙임 : 민간위탁사업 계약심사 보완자료(용역 과업지시서 등) 7건. 끝. 자원순환과장 주무관 이경주 환경보전수사팀장 황오주 자원순환과장 02/14 최홍식 협조자 시행 자원순환과-263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자원순환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694 /전송 02-2133-1026 / zpzg@seoul.go.kr / 부분공개(5)
14651264
20210925213740
본청
자원순환과-2630
D000003282909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