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수도계량기 교체직원 수용가 응대교육 철저 1. 응답소 민원, 접수번호 20180212903194(문서번호 0003069)와 관련입니다. 2. ‘18.02.12일자 동파민원 처리과정 중 수용가불만 사례를 알려드리니, 추후 유사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교육을 철저히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가. 민원요지 : 현장에서 계량기 교체 후 수용가에게 결과를 안내하지 아니함 나. 민원내용 : “00동 거주민으로 계량기 교체하면서 진행상황을 보여주지도 않고 가버림(물 끓이는 동안), 적어도 수용가에게 처리된 상황를 확인해 주고 가야하지 않느냐”는 민원 다. 요청사항 : 계량기 교체직원 수용가불만 발생 예방교육 실시.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 현장민원과 1-8,서울시설공단이사장 주무관 문영민 계측관리과장 02/14 김오열 협조자 시행 계측관리과-1227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3층 요금관리부 계측관리과 / 전화 02-3146-1252 /전송 02-3146-1209 / ym66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4645043
20210925215439
본청
계측관리과-1227
D0000032828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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