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설 연휴 대비 운영업무시스템 실태점검 결과보고 1. 「설 연휴 대비 운영업무시스템 실태점검 계획」 (전산정보과-1595호, 2018.2.9)과 관련입니다. 2. 우리 고유 명절인 설 연휴기간(2.15. ~ 2.18)동안 안정적인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운영 업무시스템 정보자원 현황 및 주요 서비스 기능 등 운영환경 전반에 대한 실태점검을 수행 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립니다. 가. 점검 대상 : 고객지원 등 운영업무시스템 5종 나. 점검 기간 : ‘18. 2. 9.(금) ~ 2. 13.(화) 다. 점검 방법 : 담당자 및 유지관리직원 합동 점검(담당자 5명, 유지관리직원 5명) 라. 점검 결과 : 289건 항목 진단 후 10종 개선 조치 - 고객 3종, 자재 6종, 경영자정보 1종 취약점 보완조치 완료 · 고객지원시스템 : · 자재관리시스템 : · 경영자정보시스템 : - 주요 서비스 기능 등 운영환경 자원 및 성능관리 진단 결과 : 양호 - 로그 파일 및 프로세스 운영현황(2주간) 분석결과 : 특이사항 없음 마. 향후 계획 - 설 연휴기간 동안 유지관리업체와의 비상연락체계 유지 - 장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처리 및 결과 보고 붙임 : 주무관 임문자 전산정보과장 한병주 요금관리부장 02/14 조세연 협조자 시행 전산정보과-172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1 /전송 02-3146-1589 / limmj61@seoul.go.kr / 부분공개(5)
14643955
20210925215439
본청
전산정보과-1721
D00000328265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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