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정비계획 보고(알림)

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정비계획 보고(알림) 1. 관련근거 ○ 안전지원과-3061(2018.2.9.)호『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점검계획 알림』 2. 위호와 관련 각 부서에서 운용 중인 소방장비 보유수량과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일치를 위한 현행화로 장비관리에 철저를 기하고자 아래와 같이 정비계획을 알리니 각 부서 에서는 지속적으로 정비하시기 바랍니다. 가. 정비기간 : 연중 나. 점검항목 : 소방차량 보유현황 등 4가지 중점 확인(장비회계팀) ? 부서별“사용 중”인 소방차량과 시스템 일치 여부 ? 시스템상“기본정보” 및 “차량사진.등록증”입력 현황 ? 소방차량 교통사고 시스템 입력 성실. 정확성 여부 ? 교통법규 위반 및 과태료 부과 현황 입력여부 점검 다. 점검방법 : 소방장비관리시스템으로 현행화 및 정확성 여부 점검(각 부서) 1)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차량정비 사항 입력 여부 2) 소방장비관리시스템 부서.개인보호장비 보유 수량 일치 여부 3) 소방장비관리시스템 공기호흡기용기 관리 여부 4) 소방장비관리시스템 개인보호장비 지급카드 본인 확인 여부 5)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소방차량(기타장비) 유류 주유 입력 여부 ※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 확인방법 별첨 참조 3. 행정사항 ○ 각 부서장 책임 하에 보유장비와 소방장비관리시스템의 일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현행화 결과를 매월말 기준 다음 달 3일까지 소방행정과(장비회계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19행정정보시스템 장비관련 현행화(파악) 방법. 끝. 중랑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면목119안전센터장,망우119안전센터장,중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심정탁 장비회계팀장 최기영 소방행정과장 양용희 소방서장 02/13 현진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552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신내동) / http://fire.seoul.go.kr/jungnang 전화 02)3422-1196 /전송 02)3422-1195 / 33284026@seoul.go.kr / 부분공개(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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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정비계획 보고(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랑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552 생산일자 2018-02-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심정탁 (02)3422-1196) 관리번호 D0000032817188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장비지원 > 소방장비수급및관리 > 소방장비및물품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