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브랜드 부착 현황 및 홍보매체 발굴」 모니터링 계획 (2차)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2229 결재일자 2018.2.1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서울사랑팀장 시민소통담당관 정현아 최미선 02/13 유재명 「서울브랜드 부착 현황 및 홍보매체 발굴」 모니터링 계획 (2차) 2018. 2.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서울브랜드 부착 현황 및 홍보매체 발굴」모니터링 계획(2차) 새로운 서울브랜드()의 교체 현황 파악 및 다중이용시설의 홍보매체 발굴을 위한 현장 모니터링을 추가 실시하고자 함. ?? 모니터링 개요 ○ 점검기간: ’18. 2. 21.(수)~2. 27.(화) (7일간) ○ 점검인원: 148명(1인당 1개소를 직접 방문 후 모니터링 추진) ○ 점 검 지: 148개소(총273개, 1차 모니터링 125개 조사 완료) - 종합사회복지관: 78개소 (총98개소, 1차 20개 조사) - 장애인복지관: 33개소 (총48개소, 1차 15개 조사) - 노인복지관: 16개소 (총35개소, 1차 19개 조사) - 외국인다문화시설: 20개소 (총30개소, 1차 10개 조사) - 청소년시설: 1개소 (총29개소, 1차 28개 조사) ※ 여성시설(여성발전·인력개발센터)23개 및 산하 사업소 10개 등 1차 33개소 실시 완료 ○ 점검내용: 서울브랜드 부착 현황 파악 및 홍보매체 발굴 등 - 과거 서울브랜드() 미교체 및 현재 서울브랜드() 부착 현황 파악 「서울 브랜드」 ▷ 서울브랜드( )는 서울을 중심으로 너와 내가 소통하고 함께하며 동양과서양이 어우러진다는 의미의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 2002년부터 사용해오던 ‘하이서울()을 대체하는 새로운 시민주도형 도시브랜드로서 2015.10.28. 서울시민의 날에 선포된 이후 서울 곳곳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 다중이용시설 현장 방문을 통한 홍보매체 발굴 ○ 점검방법: 현장 방문 후 점검표에 의거 모니터링 - 각 기관 직접 방문, 이용하는 시민의 입장에서 점검 및 모니터링 ?? 세부 추진일정 ○ 현장과제 안내 및 신청자 접수: ’18. 2. 19.(월)~ 2. 20.(화) - 방 법: 꼼꼼한 서울씨 홈페이지 공지 및 문자전송 - 공지내용: 추진일정 및 신청방법, 모니터링 실시방법 및 유의사항안내 등 ○ 참여자 선정: ’18. 2. 21.(수) - 선정 기준: 선착순 선정 - 선정자 발표: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문자 알림 ○ 점검: ’18. 2. 21.(수)~ 2. 27.(화) - 결과 제출: ~ 2.27.(화) ?? 소요예산 ○ 예 산 액: 440만원 - 산출내역: 30,000원 × 148명 = 4,440,000원 ○ 예산과목: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시민과 함께하는 참여와 소통 시정구현, 시민과의 현장소통 확대, 현장중심의 의견수렴 및 환류, 행사실비보상금(100-301-09) 붙 임 1. 모니터링 점검표 1부. 2. 모니터링 점검시설 목록 1부. 3. 서울브랜드 설명자료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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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브랜드 부착 현황 및 홍보매체 발굴」 모니터링 계획 (2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2229 생산일자 2018-02-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정현아 (02-2133-6441) 관리번호 D000003281689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