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개인별 '선택품목' 피복 전산입력 알림 1. 市 소방행정과-3859(2018.2.9.)호 「2018년 개인별 ‘선택품목’ 피복 전산입력 및 구매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18년 소방공무원 개인별「선택품목」피복 전산입력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2018. 2. 28.(수)까지 입력을 완료하여 주시고, 전산입력 결과를 붙임 서식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력기간 : 2018. 2. 13.(화) ~ 2. 28.(수) 나. 지급대상 : 전직원(신규임용자 제외) ※ 2017년도 이후 신규임용자(19명)는 신청대상 제외(명단 별첨) 다. 지급기준 ? 2018년 소방공무원 피복 수요조사 결과 반영 ? 선택적피복수급관리제도 운영 희망피복 선택 라. 직원 1인당 가용피복비 : 마. 입력방법 ? 입력경로 : 119행정정보시스템 → 총무인사 → 일반행정 → 후생복지 → 피복신청 ? 피복 신청수량 및 개인별 피복 사이즈 입력(근무복, 활동복 등) 붙임 1. 전산입력 결과(서식) 1부. 2. 신규임용자 현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지출담당자1 이찬희 장비회계팀장 전다영 소방행정과장 02/13 代나국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629 ( ) 접수 ( ) 우 03419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89-3119 /전송 02-382-1149 / lch2885@seoul.go.kr / 부분공개(5)
14634876
20210925220432
본청
소방행정과-1629
D0000032820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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