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통보 1. 상수도 행정 서비스 신뢰도 향상을 위한 현장방문 4대 시민 불편민원 해소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2. 본부 및 사업소 업무별 추진부서에서는 아리수토탈서비스 업무가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시행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요업무별 추진부서 □ 본부 ○ 시민평가단 만족도 평가 : 홍보과 ○ 직원 교육(친절, 민원서비스, 주요시설현장탐방) : 인재육성과 ○ 민원 접수처리 현황 분석 및 개선방안 수립 - 옥내누수진단, 급수불편해소 : 급수설비과 - 옥내누수요금감면 : 요금제도과 - 수질검사 : 수질과 □ 수도사업소 ○ 자체 추진계획 수립 및 총괄 관리: 현장민원과 ※ 자체 계획서는 ’18.2.21(수)까지 행정운영과로 제출 ○ 기간제근로자 채용 : 해당사업소 현장민원과 ※ 채용계획 및 예산 재배정 사항은 2월중 별도 통보 예정 ○ 전화 친절도 및 응대율 관리 : 행정지원과 ○ 홍보(거리홍보, 안내문제작, 물품구매 등) : 행정지원과, 현장민원과 ○ 위생용품(실내화, 양말, 덧신 등) 구매 : 현장민원과 ○ 부서간 소통 간담회 운영 : 행정지원과 붙임 : 1.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홍보과장,인재육성과장,요금제도과장,수질과장,급수설비과장 주무관 구경모 행정운영과장 박재희 경영관리부장 02/12 이상국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1576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3146-1131 /전송 3146-1258 / qrfa8@seoul.go.kr / 대시민공개
14623502
20210925221351
본청
행정운영과-1576
D000003280385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