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1. 소방행정과-1713(2018.2.9.)호「전자복사기 및 직원 복지물품(2종2점) 조달 구매 계획」와 관련입니다. 2. 업무의 효율성 향상과 직원후생복지 확충을 위해 다음과 같이 조달 발주되었음을 알려드리니 현장대응단 및 상계 안전센터에서 납품 시 「청구 및 출급증」을 제출 하고 인수, 사용바랍니다. 가. 구매품목 및 수량 물품명 물품목록번호 모델명(규격) 수량 단 가 수요부서 현장대응단 상계 ※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중 사용된 대회물자(공공기관대상 할인판매 제품) 상계 ※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중 사용된 대회물자(공공기관대상 할인판매 제품) 나. 구매방법: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 ※ 발주일: 2018.2.9.(금) 다. 납품기한 -전자복사기: 납품요구일로부터 10일 -평창동계올림픽 사용 물품 2종: 납품요구일로부터 120일(4월 이후 배송 예정) 3. 행정사항 가. 위 구매 물품은 물품관리시스템 자산등록 대상이니 추후 등재여부 확인 나. (현장대응단)기존 노후 복사기(신도리코 Aficio 3300, 2008년 제조)는 별도 관리 ⇒ (장비회계팀)불용처분 진행 다. (상계)평창동계올림픽 기간 중 사용된 대회물자 제품은 「운반비 및 설치비」 는 수요기관에서 부담하여야 하므로 발생 시 자체 처리 붙임 1. 물품명세서 및 규격서 각 1부. 2. (조달청)2018평창대회물자 사전 판매를 위한 이용조건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상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육훈 장비회계팀장 代이종화 소방행정과장 전결 02/12 장두익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720 ( ) 접수 ( ) 우 017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노원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971-7119 /전송 948-6119 / yukhun@seoul.go.kr / 부분공개(5)
14622236
20210925221351
본청
소방행정과-1720
D000003280601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