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먼저 야간 통화 대기시간 지연으로 인하여 120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120다산콜재단에서는 400여명의 직원이 상담에 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전화로 인하여 시민들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지 못하는 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 불편하시더라도 인터넷이나 문자상담 등을 활용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우리 시에서는 현재 시민들이 겪고 있는 통화연결 지연 문제 해소를 위하여 120다산콜 재단과 긴밀한 협의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 효율적인 운영체계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오니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시정발전을 위해 고견을 아끼지 않으신 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귀 댁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성택 시민봉사담당관 02/07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142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0789 / kst724@seoul.go.kr / 부분공개(5 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142 생산일자 2018-02-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택 (02-2133-7932) 관리번호 D000003276921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