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양해말씀드립니다. 님께서 타요버스 스티커가 부착된 차량을 이용하시면서 창밖 전망을 보는 과정에서 느낀 불편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7011번, 7611번 버스 측면 창문윗부분의 스티커 부착실태를 파악한 결과, 7011번 버스 22대 중 타요버스는 1대가 운행중에 있으며, 7611번 버스 역시 17대 중 타요버스로 운행하던 1대의 버스는 현재 타요스티커가 제거된 상태입니다. 타요버스는 현재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등 추가 스티커 부착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다만, 님이 제기하신 불편한 부분에 대해서는 시민불편을 최소화 되도록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양해를 바라며, 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끝. ★주무관 이승연 버스정책팀장 노병춘 버스정책과장 02/06 김정윤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3507 ( ) 접수 ( ) 우 06332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동) 서소문청사 7층 / 전화 02-2133-2264 /전송 / syjj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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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224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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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정책과-3507
D00000327665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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