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제안요청서 검토 요청(2018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사업)

서울시 시정정보를 한눈에! “서울시 홈페이지(seoul.go.kr)”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정보기획담당관) (경유) 제목 제안요청서 검토 요청(2018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사업)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추진 예정인 정보화사업(2018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약 사업)의 제안요청서 사전검토를 의뢰하오니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18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사업 - 사업기간 : 2018. 3. ~ 2018. 12.(10개월) - 사업예산 : 금127,655천원(부가세포함)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발주 전 자가검토 이행여부 자가검토 항목 이행여부 (O/X/해당없음) 비고 (사유, 계획 등) ① 예산타당성 심사의견 반영 O 2018 시립미술관 홈페이지 유지보수 2018 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② 정보통신 보안성검토 O 신청(예정) ③ 행정안전부 사전협의 신청서류 첨부 O 신청(예정) ④ 기존 정보자원 EAMS 현행화 O 현행화(예정) ⑤ 예산타당성 (재)심사 대상여부 X 법제도 준수 자가 점검표 O 붙임 : 1. 제안요청서 검토요청서 1부. 2. 사업계획서(방침서) 1부. 3. 제안요청서 1부. 4. 법제도 준수 자가 점검표 1부. 끝. 서울시립미술관장 주무관 윤미숙 교육홍보과장 02/06 유수기 협조자 시행 교육홍보과-83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서소문동) / http://sema.seoul.go.kr 전화 02-2124-8921 /전송 02-2124-8950 / ymisuk@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1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제안요청검토요청서_2018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xlsx

    비공개 문서

  • 2018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사업 세부추진계획.hwpx

    비공개 문서

  • 2018 제안요청서(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hwpx

    비공개 문서

  • 법제도 준수 자가점검표.hwpx (15.6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문서 정보

제안요청서 검토 요청(2018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사업)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학예연구부 교육홍보과
문서번호 교육홍보과-832 생산일자 2018-02-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윤미숙 (02-2124-8921) 관리번호 D0000032763886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사업관리 > 미술관운영 > 미술관운영 > 홈페이지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